본문 바로가기
금속탐지기정보

금속 탐지기 코일 선택시 참고

by findgold 2021. 3. 12.

우리 모두가 동의 할 수 있는 한 가지가 있다면 금속 탐지가 중독성이 강하다는 것입니다. 자연금 탐사, 해변탐지 또는 유물 찾기 등, 일단 시작하면 멈추기가 어렵습다. 탐지기에 어느정도 적응되면 확장코일을 추가 구입하여 탐지 확률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다양한 코일이 있으므로 가장 적합한 코일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코일 크기, 모양 및 구조에 대해 설명하여 사용자와 탐지에 가장 적합한 코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코일의 크기 

코일의 크기는 금속 탐지기의 탐지 깊이와 감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경험상 '코일이 클수록 더 많은 면적를 탐지 할 수 있고 더 깊이 탐지됩니다.'입니다. 이것은 모든 것이 끝나는 것처럼 들리지만 추가 깊이에는 대가가 따릅니다. 큰 코일은 작은 타겟에 대한 민감도가 낮고 EMI (전자파 간섭)에 대한 민감도가 높으므로 위치의 간섭에 따라 민감도를 바로 낮추어야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작은 코일은 더 작고 얕은 타겟에 더 민감하고 EMI에 덜 민감합니다. 또한 작은 코일이 매우 한정된 탐지지역에 맞을 수 있다는 추가 이점도 있습니다.

동전 및 보물 탐지의 경우 넓은 지역을 빠르게 탐지하고 싶은 경우에는 더 큰 코일이 가장 적합하며, 고철등의 철제 타겟과 근접하여 얕은 타겟이 많이 혼합 된 지역은 더 작은 코일이 좋습니다.

금 감지의 경우 일반적으로 EMI가 거의 또는 전혀없는 원격 지역에 있으므로 큰 코일은 최대 감도와 깊이로 더 많은 접지 범위를 제공합니다. 더 작은 코일은 표면에 가까운 작은 덩어리에 대한 감도를 증가시킵니다.

 

모양

코일 모양은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원형 코일은 안정적이고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장 보편적 인 반면, 특정 물리적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하는 경우에는 다른 비 원형 모양이 사용됩니다.

타원형 코일은 같은 크기의 원형 코일과 동일한 양의지면을 덮으면서 덤불 주변이나 암석 사이를 이동하기가 더 쉽습니다.

오픈웹 코일은 더 가볍고 수중탐사시 물의 저항을 줄입니다.

 

코일 구성

코일 구성의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유형은 Concentric, Double-D 및 Monoloop입니다.

Concentric (동심) 코일

동심 코일의 발신부는 코일 외부에 있고 수신부는 중앙에 있으며 원뿔 모양의 탐지패턴을 생성합니다. 이는 탐지시 더 많은 지역을 겹쳐 스윙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타겟을 정확히 지정할 때 가장 정확한 경향이 있습니다.

 

Double-D 코일

더블 D 코일에는 두 개의 D 모양의 와이어 권선이 있으며 서로 겹처 있습니다. 이것은 블레이드 또는 끌 모양 패턴으로 코일에 집중된 신호를 보냅니다. Double-D 구성은 우수한 안정성, 뛰어난 깊이, 우수한지면 그라운드발란스 및 서로 겹침이 작은 확장 된 패턴을 제공합니다. EMI가 높은 지역이나 해변과 같이 염분이 많은 지역에서 탐지하는 경우 Double-D 코일이 최선의 선택 일 수 있습니다.

 

Monoloop 코일

Monoloop 코일은 신호를 발신 (Tx) 및 수신 (Rx)하는 하우징 외부 주위에 단일 권선이있어 큰 원뿔 모양의 패턴을 생성하고 일반적으로 최상의 깊이를 제공합니다. Monoloop 코일은 Double-D보다 더 나은 깊이를 제공 할 수 있지만, Monoloop는 Double-D에 비하여 광물 화 된 토양(미네럴)이 심한 곳에서 그라운드 발란스를 맞추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마트 코일

스마트 코일에는 탐지기 컨트롤 박스와 상호 작용하는 회로가 포함되어있어 사용자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Minelab X-TERRA 탐지기 용으로 설계된 것과 같은 초기 스마트 코일은 탐지기의 Tx(발신) 주파수를 변경하여 자연금 지역 및 해변 탐지와 같은 다양한 탐지장소에서 이를 향상시키면서 여전히 훌륭한 보물 탐지기입니다.

오늘날의 스마트 코일에는 고급 신호 부스팅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있어 타겟 응답 속도를 높이고 깊이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처리와 함께 스마트 코일은 탐지기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코일에서 전기 노이즈에 대한 내성, 더 작고 깊은 타겟에 대한 감도 및 표준화 된 타겟 ID를 개선합니다.

추가 코일은 탐지기를 완전히 변신시키고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지면 범위, 깊이 또는 보물과 쓰레기 분류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여 당신의 탐지 스타일에 맞는 것을 선택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