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속탐지기정보

금속탐지기 작동원리

by findgold 2020. 7. 8.

금속탐지기 작동원리

기본 원리

금속탐지기는 어떻게 작동하나?

금속탐지기는 탐지 코일에서 지면으로 전자기장을 투사하여 작동합니다.

전자기장 내의 모든 금속 물체(타겟)는 통전되어 자기 자신의 전자기장을 재전송합니다.

탐지기의 탐지 코일은 재전송 된 전자기장을 수신하고 타겟 응답을 생성하여 사용자에게 알려 줍니다.

 Minelab 금속탐지기는 서로 다른 타겟의 유형을 구별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타겟을 무시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배터리

배터리는 탐지기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2. 컨트롤 박스

컨트롤 박스에는 탐지기의 전자 장치가 들어 있습니다이것은 송신 신호가 생성되고 수신 신호가 처리되어 타겟 응답으로 변환되는 곳입니다.

 

3. 탐지 코일

탐지기의 탐지 코일은 전자기장을 지면으로 전송하고 타겟에서 전자기장을 수신합니다.

 

4. 전자기장 전송  (시각적 표현만 - 파란색)

송신 전자기장은 타겟을 활성화시켜 탐지할 수 있게 합니다.

 

5. 타겟

타겟은 금속탐지기로 탐지할 수 있는 모든 금속 물체입니다이 예에서 탐지된 타겟은 보물이며 좋은 (수락된) 타겟입니다.

 

6. 원하지 않는 타겟

 
 

원하지 않는 타겟은 일반적으로 바늘과 같이 철이지만 병마개와 같은 비철금속류 일수도 있습니다금속탐지기가 원하지 않는 타겟을 거부하도록 설정되면 해당 타겟에 대한 타겟 응답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7. 
전자기장 수신  (시각적 표시만 - 노란색)
수신 전자기장은 통전 된 타겟으로 부터 생성되고 탐지 코일에 의해 수신된다.

8. 타겟 응답  (시각적 표현만 - 녹색)

양호한 (받아들인) 타겟이 탐지되면, 금속탐지기는 신호음이나 음색 변화와 같은 청취 가능한 응답을 생성합니다많은 Minelab 탐지기는 타겟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합니다.


핵심 탐색 개념

주파수
금속 탐지기의 주파수는 타겟을 얼마나 잘 탐지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주된 특성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고주파에서 송신하는 단일 주파수 탐지기는 작은 타겟에 더 민감하고 저주파에서 송신하는

단일 주파수 탐지기는 큰 타겟에 더 깊은 곳을 탐지하게 해 줄 것입니다

Minelab의 단일 주파수 기술은 VLF VFLEX입니다

Minelab의 혁신적인 BBS, FBS  MPS 기술은 여러 주파수를 전송하므로 작고 깊은 대형 타겟에도 민감합니다.

 

Ground Balance
Ground Balance는 광물이 섞여 미네랄화 된 땅에서 탐지 깊이를 증가시키는 변수 설정입니다

이 땅에는 습기가 많은 해변 모래 또는 적색 흙과 같은 미세한 철 입자와 같은 염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미네랄은 타겟과 비슷한 방식으로 탐지기에 응답합니다

묻힌 타겟과 비교할 때 땅의 질량이 훨씬 크기 때문에, 광물화 효과는 작은 타겟을 쉽게 가릴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round Balance 설정은 응답하는 접지 신호를 제거하므로 타겟 신호를 산만하지 않고 명확하게 듣게 합니다.

 

Ground Balance에는 세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수동 그라운드 밸런스 - 최소 지면 신호가 들릴 수 있도록 그라운드 밸런스 설정을 수동으로 조정하십시오.

2. 자동 그라운드 발란스 - 탐지기가 자동으로 최적의 그라운드 발란스 설정을 결정합니다

이것은 수동으로 설정된 그라운드 밸런스보다 빠르고 간단하고 정확합니다.

3. 추적 그라운드 발란스 - 탐지기는 탐지하는 동안 그라운드 발란스 설정을 계속 조정합니다

이렇게하면 Ground Balance 설정이 항상 올바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Minelab 탐지기는 다른 탐지기와 비교할 수 없는 뛰어난 그라운드 발란스 기능을 위해 고급 기술을 사용합니다.

 

식별
식별 (Discrimination)은 전도성 및 철 속성에 기초하여 묻힌 타겟을 확인하는 금속탐지기의 능력입니다.

묻혀있는 타겟을 정확하게 식별함으로써 파거나 쓰레기로 간주하고 계속 탐지 할 수 있습니다.

Minelab 탐지기는 탐지된 타겟 유형을 나타내기 위해 타겟식별 (타겟 ID) 번호 및 타겟 색상를 생성합니다.

Minelab 탐지기에는 4 가지 주요 유형의 식별이 있습니다.

1. 가변 식별 - 식별 수준을 조정하기 위해 제어 손잡이를 사용하는 가장 단순한 유형의 식별.

2. Iron Mask / Iron Reject - 주로 철광석을 무시하기 위해 금광 탐사기와 함께 사용됩니다.

3. 눈금 식별 - 타겟 유형을 수락하거나 거부 할 수 있습니다.

4. Smartfind - 가장 진보된 형태의 식별타겟 ID 2 차원 (2D) 디스플레이에서 철 및 전도성 속성을 기반으로 플롯됩니다

디스플레이의 개별 세그먼트 또는 큰 영역은 원치 않는 타겟을 거부하기 위해 음영 처리할 수 ​​있습니다.

 

 

탐지 깊이 요인

금속 탐지기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질문은 '얼마나 깊이 탐지할 수 있습니까?'입니다.

간단한 대답은 "코일의 직경만큼의 깊이까지 탐지할 수 있다"입니다따라서 큰 코일을 가진 탐지기는 더 깊게 탐지합니다.

그러나 탐지 깊이는 탐지기 기술 및 많은 환경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보다 복잡한 답변은 대개 'It depends ...(상황에 따라)'로 시작됩니다.

금속탐지기가 타겟을 탐지 할 수 있는 깊이는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미네랄 지역

미네랄이 작은 땅에 있는 타겟은 미네랄이 많은 땅에 있는 타겟보다 더 깊이 탐지 할 수 있습니다지면의 미네랄 수준은 탐지 깊이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타겟 크기

큰 타겟은 작은 타겟보다 더 깊게 탐지 될 수 있습니다.

타겟 모양

동전과 반지 같은 원형 모양은 못처럼 긴 얇은 모양보다 더 깊게 탐지 될 수 있습니다.

 

타겟 형태

가로로 누워있는 동전은 세로로 서있는 동전 )보다 더 깊은 곳에서 탐지 될 수 있습니다.

타겟 성분

높은 전도성 금속 ( :)은 낮은 전도성 금속 ( : )보다 더 깊게 탐지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