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속탐지기정보

Minelab GPZ 7000 TECHNOLOGIES 마인랩 GPZ 7000 금속탐지기 ZVT기술

by findgold 2020. 7. 22.

ZVT (Zero Voltage Transmission)는 매우 일정한 고전력 반대 극성 자기장을 생성하여 금 탐지 감도를 높입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극단적인 깊이에서 금너겟을 감지합니다.

 

ZVT 기술은 모든 금T (Zero Voltage Transmission)는 매우 일정한 고전력 반대 극성 자기장을 생성하여 금 탐지 감도를 높입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극단적인 깊이에서 금너겟을 감지합니다.

 

 

 

ZVT 기술은 모든 금채굴자를 위해 한단계 발전된 기술로 실질적으로 향상된 깊이를 제공합니다. 더 이상 그라운드 미네럴 반응에 어려움을 겪는 VLF 탐지기나 다양한 금 크기 및 구성에 영향을받지 않는 펄스인덕션 탐지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Minelab의 새로운 주력 금 탐지기인 GPZ 7000은 Bruce Candy가 개발한 독점적인 ZVT (Zero Voltage Transmission) 기술과 최첨단 기능을 갖춘 가장 깊은 지면 관통력을 제공하며 최근 동안 금 탐지 기술에 가장 중요한 발전을 나타냅니다. 이 혁신적인 금 탐지기는 미네럴화된 지면에서 가장 깊은 곳의 금을 발견 할 수 있으며 가장 작은 미량의 금도 탐지 할 수있는 최고의 감도를 제공합니다.

 

Minelab GPZ 7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