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속탐지기정보

VANQUISH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1.1

by findgold 2020. 8. 3.

VANQUISH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1.1
Vanquish에서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Minelab에서는 귀하의 열정을 이해합니다. VANQUISH가 모든 지형에서 탐지를 해야하고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이제 VANQUISH가 그 어느 때보 다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소식
VANQUISH가 더욱 강력 해졌습니다. 진지한 탐지인을 위해 VANQUISH 540의 새로운 Iron Volume Control을 사용하면 듣고 싶은 철 음량을 관리 할 수 ​​있으며, 흙이 많고 광물이 많은 토양을 쉽게 정복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제어 기능과 더 나은 탐지 경험을 얻으려면 지금 새 업데이트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십시오.

VANQUISH 540 Iron Volume Control

새로운 Iron Volume Control 기능으로 무거운 철 쓰레기를 감지하는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10 단계 조정을 통해 철음량을 속삭이는정도까지 줄이면서 원하는 타겟 (비철)을 크고 선명하게 남겨 둘 수 있습니다. Iron Volume Control을 사용하려면 All Metal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Volume 버튼을 사용하여 원하는대로 조절하십시오.

모든 VANQUISH 모델의 일반 개선 사항

업그레이드에는 모든 모델에 대한 향상된 배터리 처리 기능과 새로운 배터리 부족 경고가 포함됩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 대한 단계별 지침은 다음 브로셔를 참조하십시오.

 

업데이트 프로그램 다운로드(window10)

 

MINELAB 업데이트 유틸리티-Vanquish (MUU 세부 정보)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

USB 2.0 포트
로우 프로파일 마이크로 USB 케이블
윈도우 10

50MB의 하드 드라이브 공간
20MB의 RAM
맥 OS

10.13 이상 High Sierra
50MB의 하드 드라이브 공간
RAM 30MB

 

주의사항.
업데이트를 수행하려면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고 충전되어 있어야합니다.
업데이트를 수행하려면 VANQUISH 코일이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많은 Micro-USB 케이블 (VANQUISH 540 Pro Pack의 배터리 충전기 및 헤드폰과 함께 제공되는 케이블 포함)은 "전원 전용"입니다. VANQUISH를 업데이트하려면 Micro-USB 케이블이 데이터를 지원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업데이트 작업 중에는 하나의 VANQUISH 만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VANQUISH는 컴퓨터에 연결되면 자동으로 켜집니다.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동안 모든 사용자 지정 탐지기 설정이 유지됩니다.
Minelab 업데이트 유틸리티를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만 VANQUISH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으며 오프라인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중요 : 업데이트 프로세스 중에 탐지기를 끄거나 분리하지 마십시오.

 

 

MUU가 다운로드되면 Micro-USB 케이블을 VANQUISH 탐지기에 연결하십시오.

 


1. 배터리 덮개를 분리합니다 (배터리를 그대로 두십시오).



2. 배터리 실 내부에서 Micro USB 커넥터를 찾으십시오.

 

3. 로우 프로파일 Micro-USB 커넥터를 조심스럽게 삽입하십시오.

참고 : 비스듬히 삽입하면 탐지기가 손상 될 수 있으므로 커넥터를 똑바로 삽입해야합니다.

 

 

Micro-USB 케이블이 VANQUISH 탐지기에 연결되면 MUU를 실행하십시오. 

 

4. Minelab 업데이트 유틸리티를 엽니다.

Micro-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VANQUISH를 컴퓨터 USB 포트에 연결하십시오.

VANQUISH는 컴퓨터에 연결되면 자동으로 켜집니다.



5. VANQUISH가 식별되면 MUU는 탐지기와 통신하고 현재 소프트웨어 버전을 결정합니다. 

업데이트가있는 경우 MUU에 "Updates are available for your detector(탐지기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가 표시됩니다. INSTALL(설치)를 클릭하여 업그레이드를 시작하거나 QUIT(종료)를 클릭하여 MUU를 닫으십시오.


6. VANQUISH가 최신으로 업데이트되면 응용 프로그램에 "Your detector is up to date(탐지기가 최신 상태입니다)"라고 표시되고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7. VANQUISH 탐지기 화면에 "UP"이 표시되어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동안 첫 번째 식별 세그먼트가 빠르게 깜박입니다.


8. 설치에는 약 1 분이 소요됩니다.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VANQUISH가 다시 시작되고 MUU가 탐지기 연결을 끊고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참고 : 여러 VANQUISH 탐지기를 업데이트하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닫고 다시여십시오.




 

스크린 샷은 설명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실제 화면은 표시된 화면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