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행성 충돌은 지구에 금속을 가저다 주었다

by findgold 2020. 8. 18.

Artist concept shows the collision of a large moon-sized planetary body penetrating all the way down to the Earth's core, with some particles ricocheting back into space.  ©  NASA

NASA 과학자들의 새로운 연구는 그들이 "행성 충돌이 우리 태양계 형성의 핵심"이라고 믿도록 이끌었습니다.

NASA에 따르면 , 과학자들은 달이 형성된 후 지구가 약 38 억년 전에 'late accretion'이라고 불리는 장기간의 충격을 경험했다고 오랫동안 믿어 왔습니다.

이 기간 동안 지구는 달 크기의 행성들이 우리 행성을 관통하여 폭발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충돌은 막대한 양의 금속과 암석을 형성하는 광물을 지구의 맨틀과 지각에 포함 시켰습니다.

NASA는 현재 지구의 현재 질량의 약 0.5 %가 그 행성 진화 기간 동안 전달되었다고 추정합니다.

이 연구는 우주 조직의 시스템 탐사 연구 가상 연구소, 남서부 연구소 및 메릴랜드 대학에서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충돌의 심각성을 보여주기 위해 고해상도 충격 시뮬레이션을 만들었습니다.

 

Nature Geoscience 저널에 게재 된 이 연구는 정상적인 코어 형성에서 예상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백금, 이리듐 및 금의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의 저자 중 한 명인 Simone Marchi는 "이러한 결과는 달 형성 이론과 그 이상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칩니다 . "라고 말했스니다.

 "흥미롭게도, 우리의 발견은 여기 지구에서 발견되는 금과 백금과 같은 귀금속을 전달하는 데있어 큰 충돌의 역할을 설명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령자를 위한 금속탐지 취미  (0) 2020.08.28
녹이지 않은 세계 5 대 골드 너겟  (0) 2020.08.18
우주에서 발견 된 금의 기원  (0) 2020.08.18
유실물 처리절차  (0) 2020.08.07
유실물 신고절차  (0) 2020.08.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