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고령자를 위한 금속탐지 취미

by findgold 2020. 8. 28.

MAGGIE KORNAHRENS가 켈리코에 기제한 고령자를 위한 금속탐지 취미에 관한 기사이다.

원문은 

https://www.kellycodetectors.com/pages/why-metal-detecting-is-a-great-hobby-for-senior-citizens/

 

Metal Detecting as a Hobby for Senior Citizens - Kellyco Metal Detectors

 

www.kellycodetectors.com

위 사진 : 2019 년에 Bounty Hunter Gold Digger 와 Garrett Ace 300을 사용하여 금속 탐지 중에 발견 된 대표적인 아이템 샘플 . 노인들에게 취미로 금속 탐지는 여러 가지 이유로 좋습니다. Susie Martin의 사진. 

많은 사람들에게 금속 탐지는 보물찾기 이상의 취미다.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 특히 노인들에게 혜택을주는 신체적, 정신적 이점이 있습니다.

아름답고 화창한 날에 들판에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은 대자연에서 몇 시간을 보냈고 삶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금속 탐지기가 지면 몇 센치 아래에 특별한 것이 있다고 말한 후에 파낸 구멍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흙으로 뒤덮인 무언가를 보고 있습니다. 가치가 있습니까? 아니면 쓰레기입니까? 

당신은 그것을 닦고 당신의 심장은 박동은 뛰기 시작합니다. 쓰레기가 아닙니다. 그것은 17세기 식민지시대 황동과 가죽으로 만든 마구 장식품 이다.  약간의 녹을 제외하고는 수세기 동안 묻혀있던 작지만 흥미 진진한 역사입니다.

노인을 위한 취미로 금속 탐지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운동을하고, 대자연에서 나가는 것을 결합하기 때문에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또한 클럽에 가입 하거나 탐지모임에 참여하여 교류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합니다 

당신이 특정 나이라고해서 속도를 늦춰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이 예리함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금속 탐지를 시작하는 방법 

노인을 위한 금속 탐지는 매우 간단합니다. 금, 보석 및 동전 , 총알 탄피, 역사적인 유물 및 기타 금속으로 만들어진 물건과 같은 묻혀있는 품목을 찾는 흥미로운 방법 입니다. 

시작하려면 타겟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찾으려면 유물 (엽전, 전쟁 기념품과 같은 항목)과는 다른 금 탐 사용으로 만들어진 다른 금속 탐지기가 필요합니다 . 일부 금속 탐지기는 다목적 탐지기이며 모든 것에 대해 작동하는 설정이 있지만 다른 금속 탐지기는 더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막 시작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겠다면 블로그내 게시물을 참고 하시고 블로그운영자에게 연락하세요.  무엇을 찾고 싶은지 잘 모르겠다면 다목적 기계를 선택하세요. 

엄청난 양의 장비가 필요하지는 않지만 다음과 같은 액세서리와 소모품이 있으면 도움이됩니다. 

  • 디거, 스쿱 
  • 핀 포인터 (필수는 아님)
  • 물병, 살충제 및 자외선 차단제를 포함하여 야외에서 하루 동안 가져갈 모든 것

 

금속 탐지의 이점

운동 및 피트니스

취미로써 금속 탐지는 극도로 힘들지는 않지만 걷기, 구부리기 및 삽질이 많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트레드밀이나 트랙을 걷는 것과는 달리 이 걷기에는 보물 찾기라는 목적이 있습니다! 

조지아 남부의 노인 생활 단지에 거주하는 수지 마틴은 가장 친한 친구가 세상을 떠난 후 금속 탐지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금속 탐지를 시작할 계획을 세웠고, 그가 예기치 않게 사망했을 때 집을 떠나고 싶어하는데도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수지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의 여동생은 택배로 초급형 바운티헌터 금속 탐지기를 보냈습니다 

그녀의 삶을 앞으로 나아 가기 위해 정확히 필요한 것이 었습니다. 

Susie는 그녀의 친구가 단순히 자신이 그랬다고해서 그녀가 살아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탐지기를 꺼내서 흔적을 찾았습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이 일어나서 움직이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아파트를 떠나지 않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렇다면 현관에 앉거나 우편물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가능한 활동이 있지만 대부분은 지루합니다.” 

그녀는 계획된 많은 활동이 노년층을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60 년대에 자란 사람들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Susie에 따르면 활동은 종종“바쁜 일”일뿐입니다. 연주되는 음악조차도 이전 세대를 대상으로합니다. 이들은 Guy Lombardo 팬이 아닙니다. Susie는 개인적으로 Rolling Stones를 선호하며? 그리고 신비 주의자들.

노인을위한 취미로 금속 탐지는 Susie가 모든 노인에게 권장하는 활동입니다. 그녀의 단지에는 산책로가 있으며 그녀는 친구들을 그녀와 함께 탐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Susie에 따르면 호기심은 계획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이 걸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흥미로운 발견을 파헤 치면 푹 빠질 것입니다. 금속 탐지기를 지면에서 앞뒤로 흔들어 팔이 피곤해지면 하네스를 사용 하여 무게를 분산 할 수 있습니다 .

좋은 파기 도구 는 더 적은 노력으로 뿌리와 바위를 더 효율적으로 파는 데 도움이됩니다. 금속 탐지기를 위해 설계된 삽이나 디거에 투자하십시오.

금속 탐지에 투입하는 노력과 시간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천천히 시작하고 더 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찾아 내기 위해 몸을 구부릴 수 없다면 손자와 함께하세요!" 수지가 말한다. “다양한 장애와 관절염이 있지만 의사들은 더 많이 움직일수록 그 문제가 덜 괴롭다 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피곤할 때 앉을 수 있도록 작은 야영 의자를 가지고옵니다. 그렇게하면 등을 긴장 시키거나 무릎을 다 치지 않습니다. 

이 취미의 혜택을받는 것은 신체 뿐만이 아닙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 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치매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 UC Irvine 연구원에 따르면 새로운 경험은 뇌의 뉴런 수용체를 활성화 하고인지 능력 저하를 예방합니다. 

사회적 상호 작용

Elder Care Alliance에 따르면 사회적 고립을 피하는 것은 노인의 전반적인 건강과 복지에 큰 역할을합니다 . 사회적 지원은 우울증, 불안, 심지어 신체적 쇠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나이에 관계없이 친구를 사귀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말년의 많은 사람들이 친구, 배우자 또는 인생의 동반자를 잃었습니다. 가족 구성원은 종종 이사를 가고 직장 관계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외로워 질 수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누군가는 어떻게 친구를 사귈까요? 

아이들이 팀이나 다른 그룹 활동에 참여할 때 친구를 사귀는 것처럼, 노인들도 똑같이함으로써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금속 탐지 모임은 자신이하는 일에 열정적인 사람들로 가득 차 있으며 항상 더 많은 사람들이 가입 할 것을 찾고 있습니다. 취미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자신이하는 일을 이미 알고있는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Susie는 그녀의 이웃이 지금 그녀가 오는 것을보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항상 내가 찾은 것을보고 싶어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인터넷 탐지 동호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금속 탐지를 배운 노인들에게는 다시 한 번 커뮤니티에 속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빙고장에서 자랑 할 권리를줍니다!"

Susie는 It'sSusieQue96이라는 자신의 YouTube 채널을 시작하여 커뮤니티를 더욱 늘 렸습니다. 그녀는 노인과 장애인을 끌어 들이고 삶을 최대한 누리는 데 열정적입니다.

금속 탐지기 전문가는 여행하는 그룹에 가입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Sal 's History Hunts 는 전국의 금속 탐지 애호가를 모아 서로 다른 사이트를 함께 탐색합니다.

 

금속 탐지에 가장 적합한 장소

해변, 공원, 숲, 오래된 농가, 개울 등 금속으로 탐지 할 수있는 장소는 무제한입니다. 사유지에서 금속 탐지  하기 전에 허가 를 요청 하고 국가 소유 토지 탐지에 관한 법률을 확인하십시오. 구글, 네이버, 다음의 지도정보를 이용하여 부동산 경계, 부동산 소유자 이름, 산책로 및 도로, 위성 및 지형 이미지를 검색합니다. 

다양한 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금을 찾고 있다면 계곡, 특히 기반암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금 사냥을 위해 설계된 탐지기를 원할 것 입니다. 남북 전쟁 시대의 황동 버클이나 오래된 총알 탄피와 같은 유물  찾는데 더 관심이 있다면 오래된 농가를 방문하십시오 (허가를 받아). 

새로운 장소를 방문하고 새로운 광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뇌를 건강하고 날카롭게 유지하는 뉴런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Susie는 휠체어에 탄체로 탐지하는 동안 누군가를 만났지만 여전히 금속은 그의 안내견의 도움으로 탐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발견을하고, 그는 그것을 파도록 개를 훈련 시켰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Susie에 따르면, 그는 손잡이가 긴 스쿱과 핀 포인터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안내견에게 그가 지적한 곳을 파도록 훈련 시켰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스쿱으로 흙을 제거하고 보물을 찾은 다음 스쿱으로 흙을 구멍에 다시 넣고 그것을 아래로 밟았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어려운 부분, 실제 땅을 파는 것은 그의 개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혼자 집에 앉아있는 대신 밖으로 나가 삶을 포용하도록 도와줍니다. 

고령자를위한 금속 탐지에 대한 최종 조언

취미로 금속 탐지는 노인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더 자주 밖으로 나가 운동을하고 새로운 기술을 동시에 배우게됩니다. 당신의 몸과 두뇌는 당신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전국의 수만 명의 사람들이 공유하는 취미이므로 동지애를 쌓고 소셜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초보자가 금속 탐지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위해 모든 것을 알 필요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금속 탐지기는 탐지기만 켜면 바로 탐지할수 있는 턴온 앤 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간단하게 시작하고 점차적으로 모든 다양한 모드, 설정 및 전문 용어를 배우십시오. 시작하기 가장 쉽고 가장 저렴한 금속 탐지기 중 일부는 Minelab Vanquish 입니다. 이 모델은 최신 금속 탐지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가볍기 때문에 신체 활동이 걱정되는 경우 좋습니다. 시작에 대한 상담은 010 8440 3774로 문자/전화 해주세요.

댓글